뉴스 > 경제

코익 인터내셔널, IoT-블록체인 기반 ‘코익 코인’ 1차 프리세일즈 진행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기사입력 2018-08-21 10:33

코익 프로젝트 일환의 선구매자 단 100명을 위한 특별한 오프라인 행사 열어

코익 인터내셔널(COIC INTERNATIONAL)은 오는 22일부터 시작되는 IoT-블록체인 기반 ‘코익 코인’의 1차 프리세일즈와 함께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리세일즈는 8월 22일(수)부터 28일(화)까지 일주일간 열리며, 판매 시작일인 22일 마련된 선구매 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초청 행사는 단 100명을 위한 특별한 자리로, 프라이빗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코익 코인은 산업 IoT 기술과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융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인 코익 프로젝트로, IoT 기술을 접목하지 못한 기업에게 편리하고 익숙한 방법으로 IoT 환경을 구축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진수 COIC 총괄 매니저는 “1차 프리세일즈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프리세일즈 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며 “코익 프로젝트는 산업 IoT 솔루션 도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업들이 신뢰할 수 있는 통합 IoT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전했다.

프리세일즈 초청 행사 참여 및 코익 선구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익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싱가폴 법인 ‘코익 인터내셔널’은 코익 ICO(가상화폐공개)를

목표로, 블록체인과 IoT의 결합을 통해 신뢰 기반 기업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블록체인 기반 IoT 플랫폼 개발을 위해 산업용 IoT 통합 솔루션 ‘제이웍스(J-Works)’를 보유한 ㈜제이컴피아와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향후 제이컴피아는 제이웍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개발기간 단축 등 코익 프로젝트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