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의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뷰를 돌파
이번 광고는 어학, 자격증 시험 등 취업 준비로 만성 피로 경험이 많은 젊은 세대를 겨냥해 토익 학원을 배경으로 제작됐습니다.
2분 7초 길이의 이 바이럴 영상은, 2013년 배우 하정우가 감독했던 영화 ‘롤러코스터’의 캐릭터들을 패러디해 더욱 화제가 됐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동국제약의 구내염 치료제 ‘오라메디’의 온라인 바이럴 영상이, 공개된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만 뷰를 돌파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