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채널 캔디티비(TV), 24일 정식 론칭

기사입력 2016-12-23 13:26



공중파와 케이블 TV의 인기 개그맨 및 배우들이 크루로 속해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던 캔디티비(TV)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정식 론칭된다.

이문재, 홍나영, 강소완, 최수락, 박대승, 서준, 홍예슬 등 KBS 개그콘서트와 SBS 웃찾사,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인기 개그맨들은 물론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이 공식 크루로 구성되어 탄탄한 출연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중파 방송과 달리 소재와 표현이 자유로워 재치있는 아이디어를 시리즈에 적극 반영해 높은 호응을 얻은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 캔디 티비(Candy TV)가 그 동안의 파일럿 테스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내일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캔디TV측에 따르면 지난 여름 최초로 파일럿 시즌을 오픈 한 후, 3개월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총 15개의 프로그램, 총 89개 콘텐츠를 제작했는데, 콘텐츠 총합 1천5백만 뷰를 달성할 정도로 캔디TV의 가능성을 검증받았으며, 이에 순조로운 정식 런칭이 결정되어 드디어 오픈된다.

캔디TV는 파일럿 기간 동안 네이버 뿜TV와 유투브 공식 파트너로 선정되는가 하면 피키캐스트와 올레TV 채널에도 입점되며 콘텐츠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네이버 뿜TV 에서는 하반기 우수동영상 창작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파일럿 시즌에서의 효자 콘텐츠인 ‘신입사원 홍나영’의 경우 네이버 우수작으로 평가되었으며, 삼성전자와 콜라보 영상을 제작하기도 하였다.

캔디TV 정규 시리즈는 올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토요일 공식 런칭되며 런칭 당일에는 로맨스와 스릴러, 코미디를 아우르는 드라마 타이즈의 ‘코미니 드라마2’가 매주 토요일 연재되며, 26일 저녁에는 판도라TV에서 ‘개그맨 정찬민의 실시간 아바타 소개팅’이 라이브 독점 방송을 시작으로 연재된다. 꽃미남 짠도리의 일상을 그린 ‘짠돌 is 뭔들’ 은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 금 피키캐스트에서 선 공개된 후, 캔디TV의 페이스북, 유투브, 네이버 TV 캐스트, KT olleh TV 모바일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후속 시리즈 요청이 계속 됐던 파일럿 시즌 최고 인기 작 ‘신입사원 홍나영’의 시즌 2도 1월 16일 공개된다.

유지민 책임 PD는 “파일럿 기간 동안 공개된 프로그램들의 시청자 피드백과 제작진, 출연진들의 의견을 종합해 정식 런칭에서는 더욱 완성도

높은 시리즈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며 “크리스마스 이브 날 정식 런칭 하는 만큼 기존 애청자 분들께는 물론, 스마트 폰으로 즐길 거리를 찾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즐거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캔디TV의 모든 콘텐츠는 캔디TV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뿜, 유투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뉴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