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중화권 독점 공개

기사입력 2018-09-03 15:16



와이낫미디어는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 전편을 지난 8월 30일부터 중화권 독점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와이낫미디어(대표 이민석)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대표 지승범)와 손을 잡고 텐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yoo(有视频)에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 전편을 최초 중화건 독점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2016년 12월 첫 시즌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진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은 남녀의 사랑과 우정 사이 관계를 지하철역에 빗대어 그렸고 10대와 20대의 많은 공감을 얻은 바 있다. 해당 드라마는 시즌 3까지 합산 시청 수 7,0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인기 웹드라마 시리즈이다.

국내 대표적인 디지털 스튜디오이기도 한 와이낫미디어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와 이번 협력을 일회성으로 하지 않고 지속적인 중국 비즈니스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에서 와이낫미디어는 yoo(有视频)에 WHYNOT 채널을 개설하고 향후 제작되는 신규 콘텐츠들을 정기적으로 공급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yoo(有视频)’는 중국내 쇼트클립콘텐츠 열풍을 대비해 텐센트에서 본격적으로 5분 이내의 다양한 쇼트클립만을 방영하는 전문적인 동영상 플랫폼이다.

한편

,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모바일 방송국이다. 대표 채널 중 하나인 ‘콬TV’는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이외에도 ‘전지적 짝사랑 시점’, ‘오피스 워치’, ‘오늘도 형제는 평화롭다’, ‘음주가무’ 등의 웹드라마를 제작해 방영된 바 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