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예민한 안면홍조 피부에 좋은 강예원 화장품, 셀프카메라 통해 공개되며 '주목'

기사입력 2015-04-15 16:24 l 최종수정 2015-04-15 17:52



뷰티 업계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한 강예원이 직접 밝힌 피부 노하우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여군 편에 출연한 강예원이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면서, 뷰티 업계의 블루칩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안면홍조가 있는 민감성 피부지만 철저한 피부관리로 하얗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

최근 강예원은 자신의 피부관리 비법을 담은 셀프카메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와 정보를 공개하며 '뷰티 유투버'로 변신한 강예원의 셀프 카메라에 어떤 제품이 소개됐는지 살펴보자.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 '동백 클렌징 오일'
강예원의 셀프카메라에서 공개된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반트36.5의 ‘동백 클렌징 오일’이다. 동백나무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발효시킨 제품으로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한다.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만나면 기름과 성질이 비슷해지고, 물과 닿으면 물에 잘 섞이는 오일 성분이 피지와 블랙헤드까지 완벽히 흡착한다. 동백의 향과 색은 물론 일랑일랑 오일의 향을 더해 오일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자근 추출물에서 비롯된 붉은 색의 오일 성분이 기분 좋은 세안을 돕는다. 국내산 동백의 유익한 영양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클렌징 할 수 있다.

토너와 수분에센스를 하나로, 꽉 찬 수분감 선사하는 '원에센스'
강예원이 스킨케어 단계에서 자신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꼽은 것은 '원에센스'. 토너와 수분에센스의 기능을 모두 갖고 있는 원에센스는 스킨케어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하루 종일 촉촉하게 만들고, 피부에 유익한 천연 성분을 배합해 유해성분(파라벤, 색소, 광물류) 등을 함유하지 않아 안정성을 높였다. 식물이 성장할 때 열매에 양분을 공급해주는 식물성 프라센타를 비롯해 상피세포성장인자(HECF)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는 것은 물론 자극 없이 진정을 돕는다.

'쌩얼'이 달라진다, '펄브라이트닝 CC크림'
일명 쌩얼크림으로 불리는 펄브라이트닝 CC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뿐 아니라, 보다 밝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똑똑한 제품. 강예원이 자신의 민낯 비결로 꼽은 제품으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자연스러운 피부 빛깔을 만들어준다. 주근깨와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를 억제해 과다한 멜라닌 색소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 피부톤도 한결 화사해진다.

내 얼굴 위의 수분 보호막, '동백 이너 오일'
강예원의 물광 피부 뒤에는 '동백 이너 오일'이 있었다. 이 제품은 동백나무씨앗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락토바실러균을 이용한 발효 추출법을 사용했다.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오일에 비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인체의 피지와 유사한 성분인 올레인산을 함유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작용하며 리놀레산 등의 필수지방산이 피부의 건조를 방지한다.




모찌같이 하얗고 탄력있게, 가볍고 자연스러운 '에어터치 CC쿠션'
강예원은 셀프카메라에서 '에어터치 CC쿠션'으로 피부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녹차수를 머금은 촉촉한 제품으로 강력한 보습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것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포함해 쫀쫀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의 완성은 '비타 투 콤플렉스 밤'
강예원이 꼽은 피부관리의 마지막 비법은 최근 멀티밤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반트36.5의 '비타 투 콤플렉스 밤'이다.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 들며 흡수되는 오일 밤 타입의 제품으로 튜브형 용기로 제작되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로마 오일과 더불어 극한의 기후에서도 견디는 비타민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방부제와 인공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후 하얗고 거칠게 들뜨는 얼굴은 물론 팔꿈치나 발꿈치, 무릎, 푸석한 머리카락 등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편 강예원의 셀프 메이크업 영상에서 소개된 반트36.5는 피부과와 에스테틱 등에서 사용하던 화장품 브랜드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일부 오프라인 샵과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뷰티 유투버로 변신한 강예원의 모습은 오피셜 영상 클립(https://vimeo.com/1243861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 키워드 뉴스
  • 투데이 핫클릭

스타

핫뉴스

이전

금주의 프로그램
1/2

화제 영상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AD

주요뉴스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