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피부관리 받고 왔니? 전문 관리 못지않은 ‘뷰티 홈케어’가 대세

기사입력 2017-12-15 19:30


뷰티케어 트랜드가 변화하고 있다.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 집중되어 있던 뷰티케어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거치면서 셀프케어, 홈뷰티로 변화하고 있다. 셀프 뷰티족, 홈케어 족이 급증하면서 뷰티케어 시장에도 그에 맞는 다양한 뷰티 제품이 출시되는 등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한 홈케어 피부미용기기 ‘듀얼소닉’을 출시한다. 듀얼소닉은 팁 교체 없이 한번에 2중 침투가 가능한 제품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홈케어 피부미용기기이다.

특히 2중 깊이 침투 기술은 독자적인 기술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테틱 샵과 같은 전문업체에서 사용하는 프로페셔널 모델과 일반 홈케어로 사용할 수 있는 럭셔리 모델로 구분된다. 박종철 대표는 “올해 12월 중순 제품출시를 목표로 KC인증도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주름 및 피부 탄력 개선이 가능한 ‘듀얼소닉 3종’도 출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홈케어 제품 실버 디자인 듀얼소닉 럭셔리는 간단한 작동법으로 전문 서비스 못지 않은 체험을 할 수 있다. 병원에서 받는 것처럼 가정에서도 피부 리프팅을 체험 할 수 있는 초음파 미용기기로서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설치, 충전, 사용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박종철 대표는 “뛰어난 기술력과 안전성을 통해 국내외로 급격히 커지고 있는 미용기기 시장에서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제는 제법 대중화된 왁싱도 집에서 직접 할 수 있게 다양한 셀프왁싱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다. 팔, 다리뿐만 아니라 얼굴부위 왁싱을 직접 할 수 있는 페이스용 왁싱 제품도 있다. 원하는 부위에 붙인 후 떼어내면 제모가 가능하다. 눈썹뿐만 아니라 인중, 미간, 헤어라인도 사용이 가능해 여성들이 계절에 상관없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 매경헬스 서정윤 기자 ] [ sjy1318s@mkhealth.co.kr ]
[ⓒ 매경헬스 & mkhealth.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