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코웨이, `CES 혁신상` 4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18-11-11 14:08


코웨이 2019 CES 혁신상
↑ 코웨이 2019 CES 혁신상
생활가전 업체 코웨이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2019 CES'를 앞두고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 2016년 CES 첫 참가 이래 4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번 CES 혁신상을 수상한 코웨이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시루스탠드 정수기(CHP-5700R) △킹스맨 안마의자(MC-S01) △바디리프레셔 연수기 등 총 4개 제품이다. 시루직수 정수기와 시루스탠드 정수기는 기존 '시루(CIROO) 필터'보다 면적과 정수량을 각각 6배, 30배 높인 '시루 2.0 필터'를 탑재해 직수 방식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를 장착한 정수기인 데도 탱크 없이 직수가 가능하도록한 혁신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킹스맨 안마의자는 한방 의학을 접목한 혁신 제품으로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온열테라피툴을 이용해 혈자리 온열 안마기능을 제공한다. 바디리프레셔 연수기는 연수기와 레인 샤워 시스템이 합쳐진 아이디어 제품이다. 호수 라인을 내장형으로 설계해 깔끔한 외관을 구현하였고, 연수 농도를 사용자의 컨디션과 외부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1976년에 제정된 CES 혁신상은 소비자 가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과 품질을 보증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 디자인, 고객 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 평가해 매년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