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한섬,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진행

기사입력 2018-11-11 14:25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사진제공 = 한섬]
↑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사진제공 = 한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MEN IN STYLE)'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한섬닷컴 회원으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SNS를 즐겨 사용하는 남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섬 측은 "SNS·블로그·카페 등을 통해 자신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고 공유하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총 5명의 리뷰어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 동안 타임옴므·시스템옴므 등 한섬의 주요 남성브랜드의 신제품 리뷰 및 스타일링 콘텐츠 제작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기획전에 참여해 해당 행사에 대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인터뷰 등도 함께 진행한다.
한섬은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에 참여한 리뷰어에게 매월 2개 리뷰 상품 및 월 1회 3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하고 분기별로 우수 리뷰어를 선정해 30만원 바우처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

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일반 남성 고객의 시각으로 바라본 콘텐츠를 소개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취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대와 체형의 리뷰어를 선정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더한섬닷컴 특화 콘텐츠를 더욱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하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