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이지함 화장품 '티트리90에센스'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 완판

기사입력 2013-03-28 09:57 l 최종수정 2013-03-28 10:17

㈜이지함 화장품이 지난 2월 출시한 '티트리90에센스'가 출시 한 달 만에 10만개 완판에 성공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월 ㈜이지함 화장품(사장 이유득 : 피부과 전문의)은 '트러블 케어, 보습 케어, 맑은 피부톤' 등 황금 3박자를 고루 갖춘 천연 '티트리90에센스'를 출시했습니다.

'티트리90에센스'는 출시 일주일 만에 온라인 쇼핑몰 완판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박 조짐을 보였습니다.

지난 24일 온라인 쇼핑몰 판매물량이 하루 만에 모두 소진돼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의 앵콜 요청 댓글이 쇄도하기도 했습니다.

'티트리 시리즈는' 트러블 진정과 촉촉한 수분감을 통한 보습력까지 갖춰 피부 때문에 고민하던 여심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출시 한 달 만에 제품 10만개 이상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국내 화장품 업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올랐습니다. 여세를 몰아 피부에 좋은 성분을 강조하는 이지함 화장품의 다양한 제품들 역시 출시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지함 화장품 ‘티트리90에센스’의 티트리 성분은 강력한 케어와 살균 능력이 뛰어나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트러블을 예방하고 모공을 막는 각질과 피지를 정돈하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는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바르면 빠르게 진정된다"는 후기가 연일 이어지고 있습니다.

'티트리90에센스'는 대부분의 트러블 케어 제품이 범하는 실수인 '피부건조'를 강력한 보습 성분 '트레할로스'로 해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지함 화장품 임찬양 마케팅 MD는 "티트리90에센스는 호주 원주민들의 전통 민간요법으로 익히 알려진 강력한 케어능력을 갖고 있는 ‘티트리’가 90%함유 되어있다"며 "보습여왕 ‘트레할로스’를 비롯한 사과보다 비타민800배 많은 ‘비

타민 트리’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빠른 피부 진정, 보습,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반응에 현재 물량확보에 초비상이 걸린 상태"라며 "2013년 상반기 뷰티시장에 새로운 판매기록을 세우겠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박지은 인턴기자(mbnreporter01@mbn.co.kr), 사진=이지함 화장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