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내일 오전까지 전국 눈·비…새해 큰 추위 없어

기사입력 2015-12-30 20:36 l 최종수정 2015-12-30 21:27

<적설>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느덧 한 해의 끝자락입니다. 다행히 오늘 큰 추위는 없었지만 전국적으로 눈과 비소식이 있었는데요, 앞으로 전국적으로 5밀리미터 내외의 비가 내리겠고

<적설2>수도권과 충청, 전북과 제주 산간에는 2에서 5센티미터의 눈이 오겠습니다. 그밖의 남부내륙에는 1에서 3센티미터의 눈이 더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강원에는 최고 8센티미터의 눈이 오겠습니다.

<1>이렇게 눈소식 때문에 2015년 마지막 해넘이 못볼까 걱정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다행히 눈은 내일 오전에 모두 그치겠고 낮부터는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올해 마지막 해넘이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감상할 수 있겠는데요, 서울은 오후 5시 23분에, 목포에서는 오후 5시 33분에 보실 수 있겠습니다.

<중부>내일 서울의 한낮기온 4도, 춘천은 5도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남부>전주는 7도, 광주와 대구는 8도가 예상됩니다.

<동해안>동해안 지역은 건조 특보가 발효중인데요, 산불등 화재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새해 초반까지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주말인 토요일 오전 한때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가 내리겠고요, 이후에는 별다른 비소식 없이 온화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관련 뉴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