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신구, ‘아빠는 딸’서 또 한번 인생캐 갱신‥“니들이 바디 체인지를 알아?”

기사입력 2017-03-21 10:29

‘아빠는 딸’ 신구, 코믹 존재감 발산
↑ ‘아빠는 딸’ 신구, 코믹 존재감 발산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영화 ‘아빠는 딸’ 신구가 쟁쟁한 코믹 군단 사이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했다.

‘아빠는 딸’은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다. 여기에 신구가 출연, 코믹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CF,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수많은 캐릭터로 대중들과 만나온 신구는 “니들이 게 맛을 알아?”, “4주 후에 뵙겠습니다” 등의 유행어로 세대불문, 남녀노소 호감 배우로 자리 잡았다. 국민 배우로 사랑 받고 있는 그가 ‘아빠는 딸’에서 사위 윤제문과 손녀 정소민의 영혼이 뒤바뀐 비밀을 알게 되는 4차원 외할아버지 역으로 등장해 관록 넘치는 코미디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라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특히

바디 체인지 해결책을 알고 있는 유일한 인물로 “인생은 GO야. 무조건 GO!”를 외치며 동네 할아버지들과 게임을 즐기는 타짜스러운 그의 모습은, 또 한번의 유행어 예고와 동시에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변신을 선사하는 그의 필모그래피에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이전

금주의 프로그램
1/2

화제 영상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AD

주요뉴스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