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김구라, 박진희, 김종민, 봉만대 MBN <사극 대본 리딩쇼-왕과 여자>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7-09-12 15:51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사극 대본 리딩쇼’라는 새로운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첫 사례로 볼 수 있는 MBN <사극 대본 리딩쇼-왕과 여자>(이하 <왕과 여자>)는 사극 대본 리딩을 통해 그 시대 속에 숨겨진 정치, 생활사는 물론 여성사까지 다양한 역사적인 배경을 알아보는 프로그램. 패널들은 각 시대의 배역에 맞는 분장을 하고 역사 속 인물로 분해 다양한 역사적 사실들을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역사 전문가들의 의견이 더해져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뒷받침 한다.

MC 김구라를 필두로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에 나선 정극 배우 박진희와 김병옥이 합류해 사극 대본 리딩을 통한 극의 몰입도를 배가 시킨다. 또한, 지상파의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전 연령대의 시청자에게 고루 사랑을 받는 그룹 코요태의 리더인 방송인 김종민과 이들을 전부 컨트롤해 멋진 사극 한 편을 만들어낼 영화감독 봉만대가 함께한다.
김구라, 박진희, 김병옥, 김종민, 봉만대 외에 성우 겸 DJ 정형석, 국악인 이윤아, 한국사 강사 강민성, 잡학

박사 과학칼럼니스트 이독실이 출연한다.

MBN측은 “'사극 대본 리딩'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이 프로그램으로 인해 그 동안 역사를 어렵고 멀게만 생각했던 사람들이 쉽고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밝혔다.

MBN 신규 예능 <왕과 여자>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오는 19일(화) 첫 방송된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