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클론 강원래, MBN <한 지붕 네 가족>에서 네 가족 전담 ‘사진작가’로 변신!

기사입력 2017-09-13 14:08

사진 = MBN
↑ 사진 = MBN

클론 강원래가 수준급의 사진 실력을 공개해 화제다.

강원래가 아내 김송, 아들 강선 군과 함께 출연하는 MBN <한 지붕 네 가족>에서 본인의 가족들은 물론 다른 가족들의 희로애락을 카메라로 직접 포착한 것.

그의 사진에는 아이들이 비누방울에 빠졌을 때의 설렘과 신나게 뛰어 논 후 지쳐 잠시 쉬는 모습, 그리고 그와 똑 닮은 하나뿐인 아들과 아내의 행복했던 때 등 공동육아에 나선 가족들의 매 순간이 담겨있다.
이에 제작진의 카메라에는 이들의 모습을 담는 행복한 표정의 강원래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그의 입가에 숨길 수 없는 ‘아빠’ 미소가 번지고 있었던 것.
현재 출연중인 <한 지붕 네 가족>에서 강원래는 사진 외에도 미술 전공자답게 아이들에게 그림 그리는 법 등을 알려주며 재능기부에 나서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13일 방송되는 MBN <한 지붕 네 가족>에서는 강원래-김송 부부가 7년 만에 둘만의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아들 선이가 태어난 후 단 한 번도 극장에 간 적이 없다는 부부의 사연에 다른 부부들이 ‘엄마 껌딱지’로 불리는 아들 선이를 떼놓기 위한 007작전을 펼친 것. 이에 강원래는 “아내와 극장에 가니 데이트 하던 시절로

돌아간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라고 둘만의 데이트에 나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7년 만에 극장 데이트에 나선 강원래-김송 부부의 모습은 오는 13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한 지붕 네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원래가 현장에서 직접 찍은 가족들 사진은 <한 지붕 네 가족> 공식 인스타그램(@mbn_family)에서 볼 수 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이전

금주의 프로그램
1/2

화제 영상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AD

주요뉴스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