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끼줍쇼’ 사진=‘한끼줍쇼’ 캡처 |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에 의하면 이날 정규 방송 대신 투입된 ‘라스 스페셜’ 전국 시청률은 4.0%에 그치면서 평소 시청률 5~6%대에 비해 크게 하락 하였다. 결과 동시간대 ‘한끼줍쇼’가 지난 주에 이어 동시간대 1위를 다시 한번 차지 했다. 이날 ‘한끼줍쇼’ 는 시청률 (지상파와 동일기준 비교, 유료+비유료) 5.4%을 기록하면서 MBC ‘라스 스페셜’ 보다 무려 1.4% 포인트나 높았다.
뿐만 아니라 ‘한끼줍쇼’는 이날 동시간대 SBS ‘싱글와이프’ 1부 3.5
지상파 파업 결방으로 채널을 돌린 시청자들이 ‘한끼줍쇼’를 선택 한 결과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