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JYP→아메바' 핫펠트(예은) 새 싱글 오늘(12일) 발표

기사입력 2017-10-12 12:03


가수 핫펠트(HA:TFELT, 예은)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핫펠트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음원과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수록곡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 뮤직비디오를 공개합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독일어로 '나의 것, 내가 가진 것'이라는 뜻을 지닌 이번 앨범은 데뷔 이후 지난 10년간 한 번도 꺼내지 못했던 핫펠트 자신의 이야기를 본인의 시선으로 솔직하게 풀어낸 첫 시작과도 같습니다.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은 핫펠트의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으로, 새로운 환경에서 온전히 자신만의 발걸음을 내딛는 그녀의 설렘과 두려운 마음을 노래에 담았습니다.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곡을 선물하고 피처링에까지 참여한 이 곡은 핫펠트의 매력적인 음색과 중독성 있고 세련된 알앤비 사운드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핫펠트가 직접 쓴 '나란 책 (Read Me)(Feat. PUNCHNELLO)'은 옛 서랍장에서 발견한 오래된 일기장을 꺼내 읽듯 쓰여진 곡으로, ‘펼쳐 보여주고 싶어’라고 내뱉는 말부터 '나를 봐줘'라고 하는 마지막 가사까지 핫펠트의 진심을 오롯이 담아낸 노래가 될 전망입니다.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R&B 풍 발라드곡인 이 노래는 담담한 듯 하지만 애틋함이 묻어나는 핫펠트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힙합계의 떠오르는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랩 피처링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마이네(MEiNE)'는 핫펠트가 오랜 시간 지금껏 밖으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연필로 꾹꾹 눌러 쓴 듯한 앨범으로, 3년만에 다시 호흡을 맞춘 개코와도 환상적인 시너지를 보여줬다”며 “아메바컬쳐의 첫 여성 아티스트이자 솔로 뮤지션으로 만개할 핫펠트의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