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카트쇼] '재테크 여왕' 현영 깜짝 고백 "내가 쓴 재테크 책, 인세만 1억!"

기사입력 2018-02-08 16:39 l 최종수정 2018-02-09 09:33




방송인 현영이 재테크 고수의 위엄을 다시 한 번 뽐냈다.

8일(오늘) 방송되는 MBN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는 슈퍼모델 출신의 원조 통장요정 현영과 요즘 대세 통장요정 김생민이 출연, 자신만의 똑소리 나는 재테크 절약 노하우는 물론 효율적인 마트 쇼핑 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현영은 둘째 출산 후 첫 예능 출연에도 불구 녹슬지 않은 입담을 과시하며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날 현영은 "제가 쓴 재테크 관련 책은 인세만 1억 원이 넘어갔었다"는 깜짝 고백으로 주위 출연진들을 깜짝 놀래켰다. 이어 "그 당시 베스트셀러로 꽤 오래갔다"면서 "인세의 일부는 기부했다. 저는 사실 모든 걸 다 이뤘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현영은 "남편의 재산은 전혀 알지 못 한다"고 폭탄 고백을 해 주변의 의아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더불어 그는 "제 수입을 오픈하는 것도 좀 그렇고, 신랑 역시 자신의 수입을 공개하기 꺼려하더라. 그래서 남편의 수입이 얼마인지 잘 모른다. 남편에게 생활비는 받되, 믿음 하에 각자의 수입은 비공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선 '보통 수입이 많은 쪽이 공유를 꺼린다' '남편 분이 수입이 더 많은 것' 등의 반응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현영은 "결혼 7년 차 부부로서 남편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경제적인 문제 역시 믿기 때문에 남편과 따로 경제권 관리를 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잉꼬부부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

한편

, 현영은 이날 방송에서 출산 후 두 달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한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킬 전망이다. 방송은 오늘 8일(목) 저녁 8시 30분.

[자료문의] 김소영 PD : 02-2000-3513 / sykim17@mbn.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