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동치미] 최홍림, 신장이식 수술 후 쾌유 영상 ‘방송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8-02-09 16:15 l 최종수정 2018-02-09 16:42

코미디언 최홍림 /사진=MBN
↑ 코미디언 최홍림 /사진=MBN

코미디언 최홍림이 신장이식 수술 전, MBN <동치미> 마지막 녹화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가족 없이 혼자 살고 싶다’라는 주제로 배우 김용림, 임예진, 김성환, 변호사 양소영, 개그맨 최홍림 등이 출연해 가족에 대한 솔직한 입장을 전해본다.

이날 수술 전 마지막으로 <동치미> 녹화에 나선 최홍림은 신장이식 수술을 받을 수 있었던 과정 전부를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끈다.

그는 “의절했던 형이 나의 신장 상태를 알고 선뜻 손을 내밀었다. 그런데 수술 날짜가 다가오자 신장을 못 주겠다며 돌연 연락을 끊었다. 미국에서 귀국한 큰누나도 검사 후 힘들다는 이유로 수술을 포기했다”라고 형에 이어 큰누나까지 신장이식을 거부했던 안타까운 상황을 밝혔다.

최홍림은 “이 소식을 들은 둘째 누나가 결국 신장을 주겠다고 나섰다. 오랜 기간 시어머니와 치매 걸린 어머니를 모시며 힘들게 살았던 둘째 누나에게 또 이런 신세를 지게 되어 너무 고맙고 미안하다.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준 매형과 조카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가족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함을 전했다.

한편, 6년째 <동치미> 고정 패널로 활약해온 최홍림은 “내 자리에 웃

기는 개그맨은 섭외하지 말아 달라. 말 잘 안 하는 사람을 섭외해 달라”라고 제작진에게 당부하고 떠나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지난 5일 신장이식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최홍림의 수술 후 모습은 1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