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MK스포츠 연예인 야구대회 `야구 열정 뽐낸 스타들` [MK화보]

기사입력 2018-06-12 15:06

[매경닷컴 MK스포츠(서울)=천정환 기자] 11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에코 제2야구장에서 '제1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조마조마 VS 스마일, 이기스 VS 개그콘서트의 경기가 열렸다.

각 팀의 연예인 선수들이 멋진 플레이를 선보이며 야구에 대한 열정을 뽐냈다.

한편, 제1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매경닷컴 MK스포츠가 주관·주최하고 문화사업을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선도하는 기업 ㈜케이스타그룹,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박술녀 한복, 수앤블루, 라파153, 샘퍼니 거번배트, ㈜니콘이미징코리아, 스카이라인, 광동제약, ㈜루셀, ㈜C3, A great 카페, 아름다운사람들, 네일닥터, 아오라, 오디세이네일시스템, SPS KOREA 오더글러브, 한국화가 청곡 최윤섭 화백이 협찬한다.

스마일 이봉원 감독과 조마조마 심현섭 감독이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스마일 이봉원 감독과 조마조마 심현섭 감독이 인사를 나누고 있다.
조마조마 야구단 영화감독 장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선발투수로 나와 투구하고 있다.
↑ 조마조마 야구단 영화감독 장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선발투수로 나와 투구하고 있다.
조마조마 강성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5회 만루 찬스에서 동점타를 치고 있다.
↑ 조마조마 강성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5회 만루 찬스에서 동점타를 치고 있다.
스마일 최종훈이 조마조마와의 경기에서 호수비를 선보이고 있다.
↑ 스마일 최종훈이 조마조마와의 경기에서 호수비를 선보이고 있다.
조마조마 강성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5회 동점타에 이어 득점에 성공하고 하이파이브 하고 있다.
↑ 조마조마 강성진이 스마일과의 경기에서 5회 동점타에 이어 득점에 성공하고 하이파이브 하고 있다.
개그콘서트 박성광이 이기스와의 경기에서 투구하고 있다.
↑ 개그콘서트 박성광이 이기스와의 경기에서 투구하고 있다.
개그콘서트와 이기스의 경기에서 가수 시아준수의 쌍둥이 형 김무영이 타격을 준비하고 있다.
↑ 개그콘서트와 이기스의 경기에서 가수 시아준수의 쌍둥이 형 김무영이 타격을 준비하고 있다.
이기스 박재정이 개그콘서트와의 경기에서 송구를 하고 있다.
↑ 이기스 박재정이 개그콘서트와의 경기에서 송구를 하고 있다.
이기스 박재정 감독과 개그콘서트 이동윤 감독이 경기를 마치고 인사를 나누고 있다.
↑ 이기스 박재정 감독과 개그콘서트 이동윤 감독이 경기를 마치고 인사를 나누고 있다.
jh1000@maekyung.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