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미식클럽] ‘먹신’ 김태우가 알려주는 파스타 먹팁 공개!

기사입력 2018-07-06 10:43

사진 = MBN 미식클럽
↑ 사진 = MBN 미식클럽

가수 김태우가 파스타면을 한 번에 많이 먹을 수 있는 ‘꿀먹팁’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MBN <미식클럽>에서는 청춘들의 도심 속 휴식처이자 낭만과 개성이 살아있는 그림 같은 맛집 골목이 즐비한 연남동 맛집 탐방에 나선다.
이날 ‘연남동’ 빅데이터 1위 맛집인 파스타 집으로 향한 김태우는 “저처럼 한 입에 파스타면을 가득 넣어 먹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다. 그런데 욕심 내서 면을 많이 말다 보면 쉽게 풀린다. 그럴 때 좋은 방법이 있다”라고 꿀팁 전수에 나선다.

김태우는 “오늘 시킨 해산물 파스타에 해산물이 정말 많다. 포크에 면을 한 번에 많이 말기 위해서는 이 해산물이 도움이 된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김태우는 포크로 파스타면을 가득 말아 올린 후, 포크 끝에 해산물을 꽂아 완벽히 고정시키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보던 ‘알파고’ 이원일 셰프는 “배운 건 바로 써먹어야 한다”라고 말하며 먹신의 뒤를 잇는 ‘면 많이 말기’ 스킬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오프닝에서 김태우는 “오늘

매니저가 길을 잘못 들어서 연남동 구석구석을 엄청 헤맸다. 그런데 이 동네 모든 건물의 1층이 전부 음식점이더라. 연남동이 <미식클럽> 최적의 장소임을 느꼈다”라고 말하며 ‘연남동 맛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면과 조개를 한꺼번에 많이 먹을 수 있는 ‘먹신’ 김태우의 꿀먹팁은 오는 6일 방송되는 MBN <미식클럽>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