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이휘재 X 유라 X 문세윤 X 슬리피, MBN 신규 예능…11월 중 첫방송!

기사입력 2018-11-06 14:37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 사진 = MBN
↑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 사진 = MBN

종편 MBN에서 스타들의 재능을 거래합니다.

11월 중 첫 방송예정인 MBN 신규 예능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이하 <사세요>)는 스타들이 자신의 재능을 활용해 기부금을 모으고 기부하는 ‘기부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출연하는 두 명의 스타는 초기자금 5만 원에 자신의 재능을 더해 일정시간 동안 더 많은 기부금을 벌기 위한 활동에 적극 나섭니다. 최종적으로 더 많은 기부금을 모은 출연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되며, 활동은 자동종료 됩니다.

<사세요>는 방송인 이휘재, 가수 유라, 개그맨 문세윤, 가수 슬리피가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사세요>의 MC로 발탁된 이휘재와 유라는 이미 지상파의 ‘육아’와 ‘여행’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춰온 터. 하지만 ‘기부’를 주제로 한 프로그

램에서는 처음으로 만난만큼 <사세요>에서 두 사람이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들과 더불어 ‘먹방’의 대가 개그맨 문세윤과 래퍼 겸 방송인 슬리피가 MC로 합류해 깨알 호흡과 찰진 입담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스타의 재능을 팝니다’ MBN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는 11월 중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