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어느 별에서 왔니?' 강유미, 비밀의 소개팅 상대 공개…"매일 목소리 바뀐다!"

기사입력 2018-11-09 15:31 l 최종수정 2018-11-09 15:38

MBN '어느 별에서 왔니?' /사진=MBN
↑ MBN '어느 별에서 왔니?' /사진=MBN

개그우먼 강유미가 유명 작품을 재구성한 콘텐츠를 제작해 비밀의 소개팅 상대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12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어느 별에서 왔니?’에선 이제 방송인 보다 크리에이터가 더 잘 어울리는 강유미와 일명 ‘핑크 덕후’로 불릴 정도로 핑크 색을 사랑하는 뷰티 아티스트 이기성이 출연합니다.

특히 강유미는 ‘매일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바뀐다’는 설정의 한 작품을 패러디, ‘매일 자고 일어나면 목소리가 바뀐다’는 ‘보이스 인사이드’라는 콘텐츠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강유미는 “평소에 드라마와 같은 콘텐츠를 기획해 보는 것이 꿈이었다”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그녀는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통하는 개그맨 안윤상을 섭외해 그와 함께 합방(합동 방송) 콘텐츠를 만들어 기대감을 상승시켰습니다.

강유미는 ‘보이스 인사이드’에서 실연을 당하고 새 사랑을 찾는 여자 주인공을 맡았고, 안윤상은 유명 배우부터 정치인까지 무려 6명의 목소리를 연기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특히 목소리뿐 아니라 각 인물의 특징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는 그의 연기에 최화정을 비롯한 MC들은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샘 오취리는 “이제는 다음날 목소리가 누구일지 궁금하다. 볼수록 빠져든다”며 엄지를 치켜세우기도 했습니다.

한편, ‘어느 별에서 왔니?’는 5명의 MC(최화정, 조우종, 붐, 샘 오취리, 권인숙)와 함께 온라인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콘텐츠 제

작 과정 등 리얼 라이프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어 크리에이터와 연예인 게스트의 ‘합방’을 통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제작도 진행합니다. 또한 일부 크리에이터의 고정 출연이 아닌 매회 새로운 인물을 소개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어느 별에서 왔니?’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