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사세요] ‘결혼 6년차’ 김정화 “정신차려보니 어느덧 두 아이의 엄마 돼있어” 솔직 고백!

기사입력 2018-11-27 13:58

사세요 / 사진 = MBN
↑ 사세요 / 사진 = MBN

두 아이의 엄마가 된 배우 김정화가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끕니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MBN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김정화는 “결혼해서 정신차려보니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 있었다”라고 말문을 엽니다.

이날 김정화의 등장에 MC 이휘재는 “방부제를 드셨나? 데뷔 시절에 보고 너무 오랜만에 만났는데 여전히 예쁘다. 그런데 못 본 사이에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올해 결혼 6주년을 맞이한 김정화는 “맞다. 그래서 많이 늙었다”라고 말했지만, 결혼 전의 예쁜 미모를 한아름 품고 나타나 녹화 내내 모든 이들의 눈 정화를 시켜줬다는 후문.

한편, 이휘재는 “아이가 두 명 다 아들이라고 들었다. 남 일 같지 않다”라고 전하며, 김정화와 복잡미묘한 동병상련의 교감을 나눴습니다.

이를 보던 슬리피는 “아들이 더 키우기 힘든가?”라고 질문했고, 이휘재는 “슬리피같은 아이가 두 명이 있다고 생각해봐라”라고 말해 무언의 공감과 함께 스튜디오 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MBN 신규 예능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는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하는 ‘뻔한 기부’가

아닌 흥미롭게 자신의 재능을 살려 ‘Fun한 기부’를 하자는 것을 모토로 삼습니다.

매주 두 명의 게스트는 주어진 5만 원에 자신의 재능을 더해 더 많은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움직입니다. 최종적으로 더 많은 기부금을 모은 사람의 이름으로 기부가 완료됩니다.

<사세요>는 오는 30일(금) 밤 11시 첫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