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신화 앤디 ‘집돌이 인증’..."집에 있는 게 재테크다"

기사입력 2018-12-07 08:42

신화 앤디 /사진=MBN
↑ 신화 앤디 /사진=MBN

전현직 아이돌로 데뷔 20년차 신화 앤디가 재테크 방법으로 ‘집돌이’를 추천했습니다.

오늘 (7일) 방송되는 MBN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에서는 MC 이휘재, 유라, 문세윤, 슬리피와 게스트 김정화, 앤디가 평소 재테크 비법에 대해 이야기를 털어놓습니다.

이날 앤디는 “재테크를 잘 하는 편은 아니다.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가 수입 관리를 했다. 그리고 예전에는 친구들이나 후배들 만나면서 밖에서 시간을 자주 보냈는데, 요즘은 그게 잘 없다. 집에서 나가질 않으니까 돈을 쓸 일이 없다. 이게 재테크다”라고 앤디표 재테크 비법을 전했습니다.

김정화는 "나는 그쪽으론 관심이 없다. 남편이 관심이 많아서 다 맡아서 한다. 보고가 오기 때문에 상황은 다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이휘재는 "통장은 서로 오픈인가?"라고 물었고, 김정화는 "오픈이다. 나는 남편 통장 잔액을 알고, 남편은 내 잔액을 잘 모른다"라고 말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러자 이휘재는 "나도 내 와이프 통장

잔액을 모른다. 그런데 가끔씩 아내가 ‘언젠간 고마워 할 거야 오빠’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던질 때가 있다"라고 말해 유부남 문세윤과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한편,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는 스타들이 자신의 재능을 활용해 기부금을 모으고 기부하는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프로그램으로 매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