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CJ ENM, 롯데마트서 로봇트레인 완구 체험존 운영

기사입력 2018-12-07 16:56


CJ ENM 로봇트레인 완구 체험존 이미지
↑ CJ ENM 로봇트레인 완구 체험존 이미지
크리스마스 완구 시장을 겨냥해 CJ ENM이 자체 기획하고 제작한 애니메이션 '로봇트레인' 장난감을 들고 유통가에 떴다.
CJ ENM은 로봇트레인 캐릭터별 변신 로봇과 레일 플레이 세트 등 25종의 다양한 완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완구체험존을 전국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대형마트에 입점된 로봇트레인 완구는 글로벌 완구 기업 '실버릿(Silverlit)'을 통해 제작됐다. 주요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려 기차와 로봇을 오가며 변신할 수 있는 '4인치 변신 로봇'부터 전자동으로 생동감 있는 놀이가 가능한 '플레이 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오는 22일과 크리스마스 이브(24일), 당일(25일)에 전자동 기차 '케이 스테이션' 세트를 구매하면 2000원 상당의 신비아파트 캐릭터 건전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려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직접 체험해보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완구체험존을 준비했다"며 "씩씩하고 튼튼한 로봇트레인 캐릭터들과 함께 활기 넘치

는 연말과 신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애니메이션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는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며,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완구 안전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아이들의 완구 안전 사용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