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오피스텔 신축공사장 등 화재…계량기 동파 신고 잇따라

기사입력 2018-12-09 08:40 l 최종수정 2018-12-09 10:31

【 앵커멘트 】
어젯밤 서울의 한 신축 오피스텔 공사장에서 불이 나는 등 전국 곳곳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서울지역에 한파가 이어지면서 오늘 새벽까지 100여 건의 수도 계량기 동파 신고도 접수됐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임성재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공사현장 가림막에서 시뻘건 불길이 치솟습니다.

어젯밤 10시 반쯤 서울 길동의 한 신축 오피스텔 공사장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건물 외벽에 설치한 가림막 6제곱미터가 소실됐습니다.

소방 당국은 콘크리트를 굳히기 위해 피워놓은 불이 가림막에 옮겨 붙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어제저녁 6시 20분쯤에는 인천 부개동의 한 저층 아파트 3층에서 불이 나 20분 만에 꺼졌습니다.

아파트 주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진 가운데 가재도구 등이 타 소방 추산 60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어제저녁 7시쯤에는 서울 자양동의 3층짜리 다가구 주택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불로 건물 3층에 살고 있던 주민 38살 김 모 씨가 연기를 들이마시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어제저녁 7시 40분쯤에는 충남 예산군의 한 돈사에서 불이 나 기숙사 건물이 모두 타는 등 1,700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서울지역이 영하 10도 아래로 떨어지면서 수도 계량기 동파 사고도 잇따랐습니다.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에는 그제 오전부터 오늘 새벽까지 100여 건의 동파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MBN뉴스 임성재입니다.

영상편집 : 김혜영
화면출처 : 서울 강동소방서
서울 광진소방서
인천 부평소방서
충남 예산소방서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