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어느 별에서 왔니?' 유튜버 라엘라, 이색 다이어트 비법 공개

기사입력 2018-12-26 15:29 l 최종수정 2018-12-26 16:37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엘라/사진=MBN
↑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엘라/사진=MBN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엘라가 이색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습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 '어느 별에서 왔니?'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라엘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손쉽게 칼로리는 줄이면서 맛은 유지할 수 있는 특별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이날 라엘라는 "맛있는 음식은 0Kcal라는 말을 실천하고 싶은 칼로리컷 푸드 크리에이터"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라엘라는 "모든 음식의 칼로리를 줄이면서도 맛은 유지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하며 1인분에 880kcal에 달하는 짜장면의 칼로리를 반으로 줄이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라엘라는 시판 춘장을 이용, 일반 짜장면과 똑같은 맛을 내면서도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돼지고기 대신 콩과 곤약으로 만든 비건 삼겹살을 사용해 칼로리를 절반 가까이 줄인 짜장면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라엘라는 “칼로리 줄이는 비법으로 사용하는 재료는 곤약면이다. 곤약면이 지루할 때는 톳 국수, 해초 국수를 사용한다. 뉴트리셔널 이스트는

치즈가루 대신에 사용하고 유기농 스테비아는 단맛이 필요할 때 설탕 대신 사용한다”고 칼로리를 낮출 수 있는 대용품을 공개해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MBN '어느 별에서 왔니?'는 SNS 등 온라인에서 핫한 크리에이터의 일상과 콘텐츠 제작 과정 등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