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내 친구 소개팅] MC 박명수 X 홍진경, 프로그램 공약 공개! "‘내친소’ 정규 편성되면 내 친구 데려오겠다!"

기사입력 2018-12-27 17:14

내 친구 소개팅 / 사진 = MBN
↑ 내 친구 소개팅 / 사진 = MBN


<내 친구 소개팅> MC 박명수가 소개팅 시켜주고 싶은 연예인 친구를 소개합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N<내 친구 소개팅>에서 박명수는 “MC들이 직접 친구들을 데려와 소개팅을 주선하면 어떻겠냐”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홍진경은 “<내친소>가 정규편성이 되면 박명수 씨의 친구를 소개해달라”며 “그러면 내 친구도 소개하겠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내 나이를 알고 말하는 거냐. 내 나이를 보면 초혼인 친구가 없다. 그런데 연예인 친구 중에 딱 한 명 있다”고 말해 모두에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박명수는 “그 친구가 지상렬입니다. 50대도 소개팅 할 수 있지 않냐”고 덧붙였고 홍진경은 “그렇게 공약하는 걸로 하자”며 급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박명수는 “MC들이 직접 자신의 친구를 데려와서 특집으로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겠습니다. 재밌을 것 같다”

고 자신있게 말하며 <내 친구 소개팅> 정규편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박기량과 효민이 주선자로 나서는 <내친소>3회 방송에서는 12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의 ‘박기량 저주설’과 MC들을 경악하게 만든 ‘박기량의 아재 멘트’가 공개됩니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3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