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내 친구 소개팅] MC 박명수 X 홍진경, 프로그램 공약 공개! "‘내친소’ 정규 편성되면 내 친구 데려오겠다!"

기사입력 2018-12-27 17:14

내 친구 소개팅 / 사진 = MBN
↑ 내 친구 소개팅 / 사진 = MBN


<내 친구 소개팅> MC 박명수가 소개팅 시켜주고 싶은 연예인 친구를 소개합니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N<내 친구 소개팅>에서 박명수는 “MC들이 직접 친구들을 데려와 소개팅을 주선하면 어떻겠냐”고 제안했습니다.

이에 홍진경은 “<내친소>가 정규편성이 되면 박명수 씨의 친구를 소개해달라”며 “그러면 내 친구도 소개하겠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에 박명수는 “내 나이를 알고 말하는 거냐. 내 나이를 보면 초혼인 친구가 없다. 그런데 연예인 친구 중에 딱 한 명 있다”고 말해 모두에게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박명수는 “그 친구가 지상렬입니다. 50대도 소개팅 할 수 있지 않냐”고 덧붙였고 홍진경은 “그렇게 공약하는 걸로 하자”며 급하게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박명수는 “MC들이 직접 자신의 친구를 데려와서 특집으로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보겠습니다. 재밌을 것 같다”

고 자신있게 말하며 <내 친구 소개팅> 정규편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박기량과 효민이 주선자로 나서는 <내친소>3회 방송에서는 12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의 ‘박기량 저주설’과 MC들을 경악하게 만든 ‘박기량의 아재 멘트’가 공개됩니다.

MBN <내 친구 소개팅>은 30일(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