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최고의 치킨' 주우재, 꽃거지 패션 벗었다…이번엔 의문의 빨간조끼

기사입력 2019-01-08 09:14

주우재 /사진=MBN
↑ 주우재 /사진=MBN

‘꽃거지’ 주우재가 빨간 조끼 차림으로 깜짝 변신에 나섭니다.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는 지난주에 ‘의문의 노숙자’로 강렬하게 등장했던 주우재(앤드류 강 역)가 이번에는 빨간 조끼를 갖춰 입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예정입니다.

얼굴 끝까지 덮은 모자, 덥수룩한 머리와 수염 등 리얼한 비주얼로 노숙자 신세인 앤드류 강(주우재 분)을 표현해낸 그는 첫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앞서 박선호(박최고 역)의 치킨집을 방문해 치킨을 주문한 주우재는 “이딴 치킨을 먹느니 그냥 굶는 게 낫겠다!”라며 아무리 배가 고파도 맛없는 것은 용납할 수 없다는 소신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사실 그는 한때 촉망받던 천재 요리사였지만 불후의 사고로 손에 부상을 입은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기 다시 올 일 없어”라는 혹평을 남기고 떠났던 주우재가 또 다시 치킨집 아르바이트생 김소혜(서보아 역)와 함께 있는 순간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새침한 표정으로 잡지를 가득 안고 있는 그녀와 이번에도 역

시나 탐탁지 않은 눈빛을 발사 중인 그는 과연 어떤 이유로 재회한 것일지, 주우재의 상황에 어떤 특별한 변동이 일어났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주우재의 깜짝 변신부터 수상한 아르바이트생 김소혜와의 의문의 재회는 이번 주 수, 목요일 밤 11시,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