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대명호텔앤리조트, 2030세대 대상 `다다인싸`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9-01-14 13:24


샤인빌 정원 내 다다인싸 포토존 모습 [사진제공 = 대명호텔앤리조트]
↑ 샤인빌 정원 내 다다인싸 포토존 모습 [사진제공 = 대명호텔앤리조트]
대명호텔앤리조트는 2030세대들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다다인싸(多多인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판매하는 '다다인싸 패키지'는 ▲객실 1박 ▲워터파크 40% 할인 ▲인생샷 토퍼 등 장기 여행을 쉽게 떠날 수 없는 청춘들의 현실을 고려한 실용적인 혜택만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해양테마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대명 샤인빌 리조트 등 고급 리조트를 특별 우대 금액에 이용할 수 있, 서울에서 리조트까지 직행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많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객실 정원도 기존 5명까지에서 8명까지로 늘렸다. 추가 3명의 침구류 세트는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요금은 12만3000원부터다. 단, 리조트 및 시즌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대포샷(대명리조트 포토존 인생샷)'도 진행한다. 다다인싸 패키지 상품으로 이용 가능한 리조트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대포샷', '#대명리조트', '#다다인싸', '#핵인싸'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참여된다

.
대명호텔앤리조트는 참가자 중 '좋아요'가 가장 많은 고객을 추첨해 매월 '아이폰 XS 64 GB'(1명)과 '에어팟'(5명)을 증정한다. 선정은 1월 31일, 2월 28일, 4월 1일 총 3번에 걸쳐 진행하며, 당첨자는 대명리조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