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베트남 등 해외 인플루언서와 `뷰티앤유` 프로젝트 진행

기사입력 2019-01-14 13:49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중국과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등 5개 국가의 뷰티 인플루언서와 '뷰티앤유'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개국 인플루언서는 각자의 유튜브, 페이스북, 웨이보 등 SNS채널에 한국 최신 메이크업 정보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정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5개국 인플루언서는 총 팔로워수가 1700만명 이상에 달한다.
신라면세점

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하고 해외 온라인 면세점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마카오 국제공항, 일본 도쿄시내, 태국 푸껫 시내 등 5곳에서 해외 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유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