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일동제약·일동홀딩스, 부문별 신입·경력 사원 모집

기사입력 2019-01-14 13:58


일동제약그룹은 일동제약이 연구·개발·생산·마케팅·영업 직군에서, 일동홀딩스가 재무·인사·디자인 직군에서 각각 신입·경력 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일동제약은 연구직군에서 ▲독성 연구 ▲단백질 연구 ▲제제 연구 ▲분석 연구 ▲히알루론산필러 연구 분야의 연구원을 뽑는다. 분야에 따라 수의학·약학·생물학 등의 전공, 석·박사의 학위, 직무 관련 경력 등의 지원 자격 요건이 있다.
생산 직군에서는 ▲생산관리 ▲품질보증(QA) 분야의 경력자와 함께 관리 약사를 채용한다. 관리약사 지원자는 약학을 전공하고 약사 면허가 있는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생산관리·품질보증 분야는 화학 등 관련 학문을 전공한 뒤 3~5년의 직무 경력이 지원 자격으로 요구된다.
마케팅 및 영업 분야는 ▲ETC(전문의약품) CM(Category Manager) ▲OTC(일반의약품) CM ▲HS(Health Supplement) CM ▲HS 온라인 마케팅 ▲HS 해외 마케팅 ▲해외영업 ▲마케팅 학술 분야의 실무자를 선발한다. ETC 및 OTC CM의 경우 전공은 무관하나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HS 파트는 관련 경력이 있는 자연계열 전공자가 지원 대상이다. 중국어나 영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된다.
해외영업 분야의 경우 일본 관련 학위 및 경력, 언어 능력이 필요하다.
마케팅 학술 분야 지원자는 약학 또는 한약학을 전공한 사람이어야 한다. 사무용 소프트웨어(파워포인트, 엑셀 등) 활용 및 영어 능력 등을 우대한다.
일동홀딩스의 재무회계 분야는 회계법인이나 기업에서 실무 경력을 쌓은 공인회계사를 모집한다.
인사 분야는 교육·경영계열 전공자만 지원할 수 있다. 통계 프로그램(SPSS·SAS 등) 활용

능력이 있는 사람은 우대된다.
디자인 분야 지원자는 2~5년의 관련 경력이 있는 시각디자인 전공자를 뽑는다.
입사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 채용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