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 트리플 혜택

기사입력 2019-01-14 13:59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침대 구매 고객들의 지출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한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좋은 잠'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롯데카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출시한 카드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이용해 침대를 구매할 경우 무이자 할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에이스침대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의 혜택을 더욱 강화한 '트리플 혜택'을 오는 15일부터 선보인다.
먼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40만원 이상 결제 시 24·36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 혜택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백화점이 아닌 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최대 82만8000원 캐시백 혜택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까지 차렵 이불세트 사은품 증정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및 홈페이지, 발급전용 상담센터와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최고급 또는 고가 라인의 침대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금액의 부담을 느끼시는 경우가 많은데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를 통해 구매 만족도가 높아졌다"며 "트리플 혜택을 선보이는 기간 동안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에이스

침대에서는 '트리플 혜택' 외에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가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하면 매트리스 연계 품목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침대 구매 금액대별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여행용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