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가 올해 핵심 경영 전략인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에 따라,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형 쇼핑 공간인 워크인 센터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뉴스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월 28일과 2월 11일 ‘부산 워크인 센터’와 ‘삼성 워크인 센터’의 리뉴얼 오픈을 알리는 개관식을 각각 개최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워크인 센터는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혁신적인 뷰티·헬스케어 솔루션 기반의 체험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