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에르고베이비, 척추•근육 지지하는 인체공학 '절충형 유모차' 출시

기사입력 2019-02-13 09:57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 에르고베이비에서 아이의 척추 건강까지 생각하는 절충형 유모차 ‘메트로 컴팩트 시티 스트롤러’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메트로 컴팩트 시티 스트롤러’는 디럭스유모차의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무게 6.3kg으로 기내 반입 및 소형차 탑재 등 휴대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모차 최초로 독일 AGR(독일척추건강협회) 인증을 받은 시트를 장착해 척추와 근육을 인체공학적으로 지지한다는 특징을 갖는다”면서 “이러한 특징으로 장시간 탑승 시 신체에 가는 무리를 최소화하는 등 아이의 척추 건강을 지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고 전했습니다.

기존 휴대용 유모차의 안정성 문제를 보완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디럭스급 유모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앞바퀴와 뒷바퀴 크기의 차별화로 무게중심의 안정화를 꾀했으며, 이를 통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핸들링과 편안한 탑승감을 제공합니다.

시트커버는 쉽게 탈부탁이 가능해 세탁이 용이하며, 원핸드폴딩 시스템으로 아이를 안고 유모차를 접고 펴야 하는 상황에서도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몸무게 18kg(신생아에서 36개월까지)까지 사용 가능하며, 신생아키트(별도 구매)를 사용하면 신생아도 안정적입니다. 시력보호커버, 백팩 스타일의 캐리백 및 레인커버는 기본 제공되며, 색상은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 4가지로 출시됐습니다.

에르고베이비는 ‘메트로 컴팩트 시티 스트롤러’ 출시를 기념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신관 10층) 리틀신세계 행사장에서 2월14~21일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으로 방문 고객 전원에게 누들앤부 Newborn 2in1 & Lotion 샘플카드가 증정되며, 인스타그램에 현장 방문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남기면 소정의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메트로 컴팩트 시티 스트롤러’는 2월 1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25% 할인 판매되며, 핸들커버와

스와들디자인 블랭킷 구성의 에르고베이비 한정판 VIP키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롯데아이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는 2월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편안하고 다채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