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에프앤리퍼블릭, 캐주얼 패션 `널디`와 손잡고 中 시장 공략

기사입력 2019-02-13 13:51


에프앤리퍼블릭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와 손잡고 중국 시장을 공략하면서 패션 유통사업 확장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단독 총판 계약을 통해 회사는 중국 내 널디 브랜드 유통 마케팅을 책임진다. 양사는 현지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기획을 비롯 생산, 판매 등에서 긴밀하게 협력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널디는 '아이돌 트레이닝복'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론칭 2년 만에 국내 캐주얼 시장에 자리매김한 곳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색상, 브랜드 콘셉트로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머플러, 폰케이스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에프앤리퍼블릭 관계자는 "중국 패션 시장은 세계 1위로 부상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에프앤리퍼블릭의 중국 마케팅 역량과 널디의 제품 기획력이 결합해 화장품에 이어 패션에서도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의 글로벌 마케팅 사업을 전개하면서 중국 시장의 유통을 책임지고 있는 회사다. 이번 널디의 브랜드 유통을 계기로 기존의 코스메틱 제품 이외에도 패션으로도 영역을 확장하는 등 마케팅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김규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