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숭실사이버대,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 제공

기사입력 2019-02-13 19:11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가 차세대 이러닝 콘텐츠(HTML5)를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숭실사이버대학교 차세대 이러닝 콘텐츠(HTML5)는 크로스브라우징이 가능하여 모바일 및 각종 디바이스에서 100% 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파일 용량이 작아 인터넷 속도가 느린 해외 학습자 환경에서도 수강할 수 있으며, 인터랙티브, 모션 및 애니메이션 효과도 가능합니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사이트로 증명 받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콘텐츠 제공 서비스 품질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콘텐츠가 강한 대학임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숭실사이버대학은 차세대 이러닝 콘텐츠(HTML5)를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도록 신규개편된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까지 제공합니다.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웹은 44개 메뉴 92개 화면으로 개편되어 모바일 서비스가 대폭 강화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 디바이스별로 최적화된 적응형 웹을 적용하여 최적화된 PC, 모바일에 제한 없이 웹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입니다.

이현진 정보기술처장(ICT공학과)은 “신·편입생 및 재학생들은 숭실사이버대학만의 수준 높은 모바일 LMS 하이브리드 앱과 웹으로 보다 최적화된 모바일 수업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온라인 학습환경 개선으로 실무

중심의 수준 높은 강의를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이번 주 금요일(15일)에 2019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을 마감합니다.

입학 및 지원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장학 문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입학상담 전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