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삼성디스플레이, `헌혈 보릿고개` 2월 맞아 사랑의 헌혈 캠페인 개최

기사입력 2019-02-14 08:48


13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열린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이 헌혈증을 기증하고 있다. [사진제공 = 삼성디스플레이]
↑ 13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에서 열린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이 헌혈증을 기증하고 있다. [사진제공 =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2월을 맞아 전사적인 헌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13일 본사가 위치한 기흥캠퍼스를 시작으로 2월 말까지 전 캠퍼스에서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13일부터 이틀간 기흥과 아산1캠퍼스에서 캠페인을 실시한 이후 20, 21일에는 천안캠퍼스에서, 26일과 27일에는 아산2캠퍼스에서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매년 2월이면 방학과 명절 연휴로 인해 헌혈이 급감하면서 혈액 부족으로 인한 문제가 되풀이되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런 상황을 감안해 매년 2월에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적극 독려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런 활동을 통해 2013년부터 매년 2000~3500여 명의 임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해왔으며 현재까지 1만6500여 명이 헌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삼성디스플레

이 사회공헌단 관계자는 "2월을 시작으로 매년 3~4회 가량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렇게 모아진 혈액은 한마음혈액원에 전량 기증된다"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혈액부족으로 인한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