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아침 반짝 추위…수도권 오전 미세먼지 '일시 나쁨'

기사입력 2019-03-16 09:47 l 최종수정 2019-03-16 10:21

앵커멘트: 주말인 오늘 낮 동안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다만, 아침 추위와 일교차에 주의하셔야겠는데요. 자세한 날씨 기상센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민미경 캐스터! 어제는 겨울처럼 눈이나 비가 내린 곳이 있었는데, 오늘 날씨는 어떤가요?

<1>어제 봄날씨 참 요란했죠? 밤사이 비구름은 동해안으로 모두 빠져나갔습니다. 그 뒤로 찬 공기가 밀려오면서 날이 추워졌습니다. 아침 기온 영하권을 보인 곳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오후부터는 서풍이 불면서 서울 10도, 진주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내일과 모레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2>공기 질도 무난합니다. 전국에서 보통 수준 예상됩니다. 수도권에서는 오전에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해질 수 있겠습니다.

<위성>지금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어 있습니다. 가시거리가 짧아져 있어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중부>오늘 전국에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밤에는 경기 남부와 영서 남부, 충북 북부에서는 비나 눈이 조금 오겠습니다. 양은 5mm 미만이 되겠습니다. 그 밖의 중부지방과

<남부>경북지역에서도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최고>낮 기온은 서울 10도, 강릉 12도, 전주 11도로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주간>다음 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전국에서 비가 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민미경 기상캐스터)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