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훈맨정음' 김성주X박준형 MC 발탁…역대급 수업의 등장

기사입력 2019-04-08 15:31 l 최종수정 2019-04-08 15:47

방송인 김성주와 가수 박준형 /사진=MBN
↑ 방송인 김성주와 가수 박준형 /사진=MBN

방송인 김성주와 가수 박준형이 MBN 예능 프로그램 MBN <국경 초월 신개념 어학당-훈맨정음>(이하 <훈맨정음>) MC로 나섭니다.

27일 첫 방송되는 <훈맨정음>은 한국어 실력이 2% 부족한 셀럽들이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재밌고 유익하게 한국어를 알아가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으로 두 사람이 MC를 맡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매끄러운 진행력을 보여준 김성주는 아나운서 출신 ‘정통파 강사’이자 실질적인 MC로 나섭니다. 그는 한국어가 서툰 수강생들을 이끌며 명품 진행을 선보이며 게임과 퀴즈 출제를 담당할 예정입니다.

4차원 매력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준형은 22년 차 해외파 아이돌 출신 ‘어학당 설립자’로 수강생들을 도와 함께 게임과 퀴즈를 풀며 활약할 예정입니다. 그는 특유의 엉뚱한 매력과 재치로 MC 김성주와 남다른 찰떡 케미와 예측불허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한편 <훈맨정음>은 개성만점 수강생들이 출연해 언어를 넘어 문화를 배우는 공간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한국어 수업 체험기를 다룰 전망입니다.

고정 수강생과 매회 다른 신입 수강생

(게스트)들이 ‘한국어 에피소드’ 토크를 펼치며 언어생활을 분석하고 게임을 통해 재미를 더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더불어 게임에서 획득한 한국어 장학금은 수강생의 이름으로 한국어 교육 기관에 기부될 예정으로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을 예정입니다.

<훈맨정음>은 27일(토) 저녁 8시20분에 첫 방송 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