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알렉산더왕, 자전거 체인 손잡이 달린 헤일로 백 출시

기사입력 2019-04-16 08:58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 [사진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알렉산더왕(alexanderwang)은 독특한 메탈 장식과 볼륨감 있는 쿠션 형태가 특징인 '헤일로 백(Halo bag)'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헤일로 백'은 천연 가죽 소재를 퀼팅(천과 천 사이에 솜이나 양모 등을 펴넣고 박음질한 것) 처리해 쿠션처럼 폭신폭신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느낌의 퀼팅 소재와는 대비되는 메탈 장식을 가방 곳곳에 적용해 알렉산더왕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가방 하단을 감싸고 있는 파이프 형태의 굵은 메탈 프레임은 브랜드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면서 동시에 가방의 견고한 형태를 완성시켜준다"며 "손잡이 부분에는 자전거 기어 체인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 장식을 더해 특별함을 더한다"고 말했다.
또한 가방의 덮개 전면에는 알렉산더왕의 앞 글자인 'a'를 메탈 소재로 작게 표현해 과하지 않게 세련된 방식으로 브랜드 로고를 표현했다.
실용성 측면에서도 우수하다. 탈착이 가능한 손잡이와 내장된 스트랩을 통해 숄더백,토트백, 클러치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넓은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가방 내부에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분리된 공간이 있어 휴대폰, 카드지갑 등 작은 물건을 넣기에 좋다.
헤일로 백은 미니 크로스백과 미듐 숄더백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미니 사이즈는 강렬한 색감의 레드와 블랙, 미듐 사이즈는 블랙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알렉산더왕의 봄 신상 가방 '헤일로 백'은 알렉산더왕 청담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