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오렌지라이프, 16일 방문객 100만 돌파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9-04-16 11:35


[사진제공 = 오렌지라이프]
↑ [사진제공 = 오렌지라이프]
오렌지라이프는 고객 대상 옴니(OMNI) 세일즈 플랫폼인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이 출시 두 달 만에 고객 방문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늘'은 재정 컨설턴트가 개인별 맞춤형 페이지로 구성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본인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재테크와 문화, 여가와 트렌드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한다. 또한 고객의 보험계약 분석과 상담신청, 옴니 청약까지 논스톱 재무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난 두 달간 '오늘'을 통해 총 1000건 이상의 고객 상담신청이 접수 됐고, 1370건의 가입설계 동의가 이뤄졌다.
오렌지라이프는 '오늘'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오늘(16일)부터 '고객 방문 100만건 돌파 기념 행사'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담당 재정 컨설턴트가 보낸 URL을 통해 접속하거나, 오렌지라이프 홈페이지 검색을 통해 재정 컨설턴트의 '오늘'을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정, 빕스 외식상품권과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익진 오렌지라이프 부사장은 "'오늘'은 출시 이후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소통할 수 있는 장으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기능 개선과 콘텐츠 다양화로 오렌지라이프를 대표하는 소통 채널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