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광주요, `2019 광주요 도자축제` 개최

기사입력 2019-04-16 14:48


프리미엄 도자 브랜드인 광주요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강남역 모나코스페이스에서 '2019 광주요 도자축제-그릇 사기 좋은 날'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광주요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80%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오랜 시간 기획해 왔던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새로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깜짝 타임 세일,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금액별 추가 금액 할인, 광주요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카카오 옐로우아이디 친구 등록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위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배송 서비스도 시행한다. 특별히 마련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 부스에서는 화요 시그니처 칵테일을 시음해볼 수 있다.
LG전자와 광주요 신제품이 결합된 특별 세트도 한정 판매된다. 스타일러-달항아리 세트, 전기건조기-경덕진 금칠 다기 세트, 청소기-옻칠 소

반 세트 등 최근 생활필수 가전으로 거듭난 LG전자의 대표 가전제품과 광주요에서 새로 출시하는 최고급 도자기를 함께 최대 33%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세트 외에도 LG전자 대표 가전들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 부스가 함께 마련된다.
[양연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