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증권

엔브이에이치코리아, 18~23일 기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9-04-17 09:15


자동차 내장재 부품 전문기업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기관투자자와 주요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IR)을 실시한다고 17일 공시했다.
이번 NDR은 기관 및 주요 투자자들을 직접 방문해 1대 1 미팅으로 이뤄진다. 후원기관은 하나금융투자이며 회사는 해당 설명회를 통해 기업가치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2017년 5월 이후 처음 시행되는 이번 기업설명회에서는 인도, 체코, 독일 등 새로운 해외시장 진출과 추가 기업인수 등 회사의 주요 경영현황을 설명하고 투자자들이 갖고 있는 궁금증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엔브이에이치코리아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클린룸 시장에서 수위를 다투는 원방테크를 인수했으며 이어 원방테크는 올해 거더교량 업계에서 수주실적 1위를 기록 중인 삼현피에프를 인수했다.
원방테크는 국내 QLED 시장 확장의 수혜로 앞으로 안정적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며, 삼현피에프는 프리콤 공법 개발을 통해 강합성 교량 시장 개척 이후 현재 교량 관련 전 분야에서 국내특허 27건과 국제특허를 보유한 내실있는 기업이다.
회사 관계자는 "종합

건설면허를 가진 삼현피에프 인수를 통해 턴키(Turn Key) 프로젝트 수주가 가능해짐에 따라 매출증가와 사업영역 확대 등 기회 많아질 것"이라며 "올해 원방테크 기업공개를 통한 공모자금 기반으로 회사의 새로운 성장동력 찾기에 나설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