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방탄소년단 "'페르소나'시리즈는 사랑의 힘에 대한 이야기"

기사입력 2019-04-17 11:42 l 최종수정 2019-04-24 12:05



그룹 방탄소년단(BTS)은 오늘(17일) 새 앨범을 통해 자신들을 이 자리에까지 오게 해준 '사랑의 힘'을 전달하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오전 동대문 디지털플라자(DDP)에서 신보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를 소개하는 기자간담회를 열어 이같이 밝혔습니다.

리더 RM은 "지난 2년 6개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시리즈를 이어왔다. 그 과정에서 과분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까 하다가 저희를 여기까지 올려주신 사랑의 힘에 대해 말해보자 싶었고, 그 힘의 근원과 그늘, 그 힘을 통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내일까지 얘기를 해보고자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페르소나' 시리즈는 힘에 대한 이야기다. (우리) 힘이 팬분이 주신 관심과 사랑이라는 솔직한 내용을 담았다"며 "팬들이 느끼는 것이 저희의 기쁨과 행복이다. 이번 앨범을 기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습니다.


간담회는 두 꼭지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1부에선 150여개 해외 매체에서 미리 받은 질문을 토대로 키워드가 제시되면 방탄소년단이 답하며, 유튜브 계정 '방탄TV'에 생중계됩니다. 2부에선 생중계 없이 현장에 참석한 기자들과 질의응답을 나눕니다.

전날 미국 빌보드와 영국 오피셜 차트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12일 공개한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MAP OF THE SOUL: PERSONA)으로 앨범 차트 1위에 오를 것이라고 예고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정상을 휩쓴 건 지난해 5월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 지난해 9월 리패키지 앨범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LOVE YOURSELF 結 ANSWER) 발매 이후 세 번째입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