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스포츠

스마트스코어 100억 원 투자유치…골프장 IT 솔루션에 주목

기사입력 2019-04-17 15:58 l 최종수정 2019-04-22 15:23



O2O 골프 서비스 및 골프장 IT솔루션 공급 선두업체인 스마트스코어가 100억 원 규모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스마트스코어는 15일 “100억원 안팎의 시리즈B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투자는 IBK캐피탈과 S2L파트너스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고, 산은캐피탈·신한캐피탈·NH캐피탈 등 국내 주요 투자기관들이 참여합니다.

창업 5년째인 스마트스코어는 2017년 11월 YG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가 조성한 펀드로부터 20억원 규모 투자를 받은 데 이어 지난해 6월 하나금융투자와 한화투자증권으로부터 총 35억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등 안정된 기업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장을 위한 IT솔루션과 골퍼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제휴 골프장이 전국 230개에 이릅니다. 160만 명이 사용하는 스마트스코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도

스코어 관리, 랭킹 관리, 골프장 부킹, 골프용품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이번 투자를 계기로 기존의 골프장 및 골퍼를 대상으로 제공 중인 다양한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을 한층 고도화 시켜 골프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증진하고 골프 문화와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MBN 문화스포츠부 ]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투데이 핫이슈

AD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