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반려동물과 투숙 가능한 스위트룸 선보여

기사입력 2019-05-17 10:10


메이힐스 리조트의 펫 프리미어 스위트 서비스 [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메이힐스 리조트의 펫 프리미어 스위트 서비스 [사진제공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메이힐스 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는 이번에 45평형과 58평형의 넓은 객실을 펫 프리미어 스위트룸으로 꾸몄다.
스위트룸 내에는 펫 인디언 텐트, 펫 전용 타월, 배변 패드, 밥그릇, 물티슈 등 반려 동물을 위한 편의 용품이 마련돼 있다. 리조트 진입로와 연결된 곳에는 탄탄대로(천변산책로)와 넓은 리조트 둘레길이 있어 반려 동물과 함께 산책도 즐길 수 있다.
메이힐스 리조트는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오픈 기념으로 5월말까지 오픈 특별가인 9만원부터(10% 세금 포함) 이용 가능하며, 펫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팀에게 58평형으로 선착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아이러브 펫 3종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10kg이하의 반려 동물 2마리 기준이며, 자세한 오픈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

인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반려동물인구 1000만명 시대에 또 하나의 가족인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넓은 객실에서 반려동물 용품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며 좀 더 편안하게 힐링 여행을 즐겨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