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코오롱호텔, 경주 여행 프로모션으로 혜택은 풍성하게

기사입력 2019-05-17 10:12


[사진제공 : 코오롱호텔]
↑ [사진제공 : 코오롱호텔]
경주에 위치한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이 '스테이 앤 힐(Stay & He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오롱호텔은 인근 독립 서점과 손잡고 인문학 즐거움에 빠져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오롱호텔 X 신촌서당 고전 읽기' 행사로 오는 19일과 26일 호텔 3층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열린다. 이문구의 소설 '관촌수필'과 루쉰의 '아큐정전'을 주제로 작품과 작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작품에 대한 감상을 자유롭게 나눠보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투숙객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최대 20명까지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사전에 프론트를 통해 하면 된다.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요가 클래스' 역시 5층 금관홀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초급자도 부담 없이 따라 할 수 있는 기본 동작들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따뜻한 차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전에 참가 신청한 투숙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명까지 소수 정예로 진행돼 요가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참가비는 인당 5000원이다.
이와 함께 토함산의 전경을 감상하며 호텔 야외에서 골프 또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내달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가든 라운딩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수려한 경관의 코오롱 가든 골프장 9홀 코스 이용권 2인이 포함돼 넓은 천연 잔디 위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건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골프장은 노캐디 수동카트제로 운영돼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가격은 16만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호텔 야외 정원에서 피크닉 세트를 즐길 수 있는 '가든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31일

까지 선보인다. 탁 트인 뷰의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에서 직접 준비한 테이크아웃 피크닉 세트, 조식 및 호텔 사우나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12만 4000원부터로 코오롱호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 이용 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세금·봉사료 포함).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