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동국제약,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 나서

기사입력 2019-05-17 14:44


동국제약은 걷기를 통해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하는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은 동국제약의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워크온',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걷기 앱 '워크온'의 기부 챌린지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자가 걷는 걸음 수만큼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후원한다. 정맥순환장애를 예방하고 관리하는 좋은 습관 중 하나인 '걷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끼'를 선물하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국제약은 작년에도 센시아-워크온 기부 챌린지 캠페인을 벌여 목표 걸음 수 4억보를 달성하고, 모두 3000개의 도시락을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올해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워크온 앱을 설치한 뒤 기부 챌린지 화면의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다. 20보를 걸을 때마다 1포인트가 적립되고 챌린지 참여자들의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20만포인트가 모이면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 1500개가 전달된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걸음이 모여 결식 아동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걸음 수 기부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개선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