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170년의 역사의 자연원료, 네덜란드 '반데르피게' 국내 첫 론칭

기사입력 2019-05-18 15:31



네덜란드 왕실 인증 브랜드 '반데르피게 (Van Der Pigge)'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 첫 공식 론칭하며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반데르피게는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바른다'는 기업철학과 노하우로 고품질 천연 테라피의 대중화를 이룬 네덜란드의 대표 오가닉 브랜드입니다. 첫 선을 보일 반데르피게 제품은 170년 허브 레시피 노하우와 100%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체 개발한 하우드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의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과 '호호바 아이크림'입니다.



피부 진정 및 수딩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 리커버리 크림은 칼렌듈라를 주성분으로 하고 있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은 물론, 일상의 스트레스나 건조함, 오염된 공기 등 외부 자극에 의해 예민하게 반응하는 손상된 피부 문제를 빠르게 완화시켜 줍니다. 유기농 호호바 오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호호바 아이크림은 합성원료나 자극적인 성분들을 일체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민감한 눈가 피부에 필요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눈가 주름 완화는 물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반데르피게의 첫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인 세이지영㈜의 박승혜 대표는 "유럽 국소 지역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네덜란드 왕실 인증의 전통 있는 명품 브랜드를 한국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좋은 제품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신념을 잊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들을 계속 발굴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와디즈 펀딩은 다음 달 5일부터 23일까지 목표금액 달성 시 제품이 배송되는, 리워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총 2,800개 한정 수량으로 10가지 패키지로 구성, 최대 50%의 할인가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MBN 이상주기자]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