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경제

지식산업센터도 브랜드 바람…‘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주목

기사입력 2019-06-14 10:47 l 최종수정 2019-06-14 10:47


아파트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브랜드’ 바람이 지식산업센터에서도 불고있습니다. 주택시장에서 신뢰도를 쌓고 인지도를 넓힌 건설사들이 지식산업센터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건설사들은 지금까지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역 랜드마크 급 외관은 물론 조경, 커뮤니티설, 기숙사 등의 특화 설계를 갖춘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는 건설사의 이름을 내걸고 지어지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고 향후 관리도 잘됩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시공력과 특화설계 등의 적용으로 입주기업들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를 앞세운 지식산업센터에는 웃돈도 붙고, 완판(완전판매)도 빨리 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송파구 문정동에 공급했던 ‘문정역 테라타워’의 경우 2013년 분양 당시보다 호실 당 1억원이 훌쩍 넘은 웃돈이 붙었습니다. 또한 지난해 8월 경기도 성남 고등지구에서 분양한 반도건설의 '반도아이비밸리'는 단기간에 완판 되기도 했습니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등 주거용은 물론 지식산업센터에서도 브랜드파워를 갖춘 상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건설사만의 각종 노하우가 바탕으로 커뮤니티시설, 기숙사, 첨단 시스템 등 다양한 설계를 갖춰 기업들의 선호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처럼 건설사의 브랜드 파워는 지식산업센터에서도 중요한 가운데, 아이에스동서가 안양에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을 공급 중입니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의 시행•시공을 맡은 아이에스동서(IS동서, 회장 권혁운)는 국내 최초의 건설•건자재 기업으로 2018년 시공능력평가 21위, 기업신용평가 A+ 등급의 KOSPI 200 상장회사입니다. 특히 이 지식산업센터는 뛰어난 입지와 우수한 품질로 아이에스동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많은 수요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189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안양시 최대 규모인 대지면적 37,168㎡, 연면적 216,285㎡, 지하 2층~지상 28층으로 조성됩니다.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는 업무 공간에서 지원시설까지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인 원스톱 비즈니스 환경을 갖췄습니다. 고품격 로비, 피트니스, 휴식공간 등 비즈니스 지원시설을 구비해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편의를 돕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될 예정입니다.

또한 아이에스동서(IS동서)가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는 기숙사와 상가를 비롯해 업무∙주거∙상업을 모두 아우르는 복합업무시설로 꾸며집니다. 단지는 최고 5.4m 층고, 바닥하중 1.2톤/㎡, 가변형 벽체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효율적인 설계를 구현했습니다. 저층부는 Drive-In 시스템, Door to Door 적용, 호실 별 조업공간 추가로 여유로운 작업환경 구현 및

임시 화물 적재공간 사용가능, 화물 하역데크 시스템을 설치하여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고층부는 전용 20평대 모듈을 적용하여 입주 기업의 비지니스에 한층 더 편해질 전망입니다.

한편,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의 분양사무실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13-12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공급 중입니다.

[MBN 온라인 뉴스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